커뮤니티

장소사용 및 기자재대여 안내

[장소 사용 안내]

한울관 강의실 현황 총 29개/1,986석
세미나실 3개 201호(54), 301호(54), 401호(54)
PBL강의실 1개 202호(54)
대형강의실 4개 B101호(142), B102호(176), B103호(114), B104호(142)
일반강의실 21개 203호(54), 204호(54), 303호(54), 304호(54), 305호(46), 307호(72), 308호(72), 310호(70), 311호(76), 402호(54), 403호(54), 404호(54), 405호(46), 407호(72), 408호(72), 409호(72), 410호(70), 411호(78), 502호(54), 503호(54), 504호(54)
  • 세미나실

    [ 세미나실 ]

  • PBL강의실

    [ PBL강의실 ]

  • 일반강의실

    [ 일반강의실 ]

  • 대형강의실

    [ 대형강의실 ]

[강의실 대여 신청 전 확인사항]

· 당일 대여는 불가합니다. (사용일 기준 이주 전부터 하루 전까지 대여 신청 가능)
· 월~토(공휴일 제외) 공강 시간에 한하여 대여 가능합니다. (개방 시간: 09:00~22:00)
· 수업, 대학 및 학생 주최 행사, 세미나 용도로만 가능합니다. (타 강의실에 방해를 줄 수 있는 대여는 불허합니다. / 과다소음 발생 우려)
· 한울관 강의실은 학부 및 특수대학원 일반대학원 수업에 사용되는 관계로, 대여 가능한 강의실이 많이 부족합니다. 개인사용, 동아리 모임, 스터디 및 소모임 등의 대여는 자제 바랍니다. (무단 사용 적발 시, 이후 강의실 대여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 장소 사용 후에는 발생한 폐기물 및 책상, 의자 기자재 등 정리 후 마무리 바랍니다.
· 동일한 날짜나 시간의 중복 신청 시에는 선착순으로 먼저 접수한 신청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단, 승인된 행사라도 수업 및 공식행사가 있거나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한울관 1층 111호 인문사회과학대학 교학팀 내방 후 신청서 작성 (문의 : 02-940-8621)
접수시간 : 학기 중 (평일09:00-17:00 토,공휴일 휴무) / 방학 중 (평일10:00-15:00 토,공휴일 휴무)

[기자재]

대여 기자재 품목
강의용 무선마이크 무선핸드마이크 : 전체 강의실용 (지하계단강의실 포함)
무선핀마이크 : 대형 강의실용 (지하계단강의실)
무선마이크는 강의실별 주파수가 설정되어 있어 각 1개씩만 대여 가능

[대여방법]

한울관 1층 111호 인문사회과학대학 교학팀 내방 후 가능합니다. (문의 : 02-940-8621)
마이크 및 케이블 대여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부탁드립니다. (신분증 미지참 시 대여 불가. 조교 예외 없음)
마이크 파손 및 미반납 횟수가 빈번하여 강의목적 외 마이크 대여는 불가합니다.
한울관 전 강의실은 강의용 유선마이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강의 후 마이크 절대 분리하지 마세요. 연결된 상태로 유지 바랍니다.)

[반납방법]

기자재는 사용종료와 함께 반납하여야 합니다.
근무시간 내 – 교학팀(한울관111호)으로 반납
근무시간 외 – 한울관 1층 경비실로 반납
[ 근무시간 : 평일 09:00-17:30 토,공휴일 휴무 (방학 중 근무시간 변경) ]